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26 22:15

  • 뉴스 > 교육뉴스

경북교육청,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연수 만족도 91%로 높아!

학부모와 소통·공감 첫 걸음, 권역별 연수 긍정평가!

기사입력 2023-05-25 14: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만들고자 지난 3()부터 10()까지 4개 권역별로 실시한‘2023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권역별 연수만족도가 91% 긍정평가(매우만족-만족)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지역별 대표 모니터단 위촉장 수여와 함께 주요 교육정책 소개, 모니터단 활동 안내를 통해 학부모의 정책 이해도를 높이고자 추진됐으며, 자녀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학부모의 역량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학부모 교육도 함께 이루어졌다.

 

특히 경북교육청 주관으로 실시한 대면 연수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

 

연수에 참여한 한 모니터단은 주요 교육정책 및 모니터단 활동 안내를 통해 경북교육청에서 실시하는 정책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모니터단이 활발히 운영되어 다양한 의견이 교육정책에 반영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교육청과 학교 현장 간의 소통 창구역할을 담당하는 모니터단과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523일부터 67일까지따뜻한 경북교육교육정책 아이디어 제안 공모전을 실시해 학부모님의 생생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수렴할 예정이다.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앞으로 모니터단이 학교 현장의 의견을 전달하는 소통 창구가 되길 바라며, 모니터단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다양한 정책 과제들을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