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26 22:15

  • 뉴스 > 상주뉴스

우리쌀 사랑나눔”실천을 위한 모내기 행사!

기사입력 2023-05-23 22: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농촌지도자 상주시연합회 모서면회(회장 민경태)는 회원들이 상부상조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2일에 우리쌀 사랑나눔모내기를 하였다.

 

 

우리쌀 사랑나눔모내기는 농촌지도자 모서면회에서 지역내 사랑나눔의 확산을 위하여 회원들이 직접 모서면 일원 8,600논에 모내기를 하게 되었다

 

농촌지도자상주시연합회(회장 박원규)는 회원들을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이며 또한 상주 지역사회 발전 및 봉사에 노력하는 농업인 학습조직체로 매년 회원들이 수확한 쌀과 농촌 환경정화 활동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에 기탁하고 있다.

 

농촌지도자 모서면회 민경태회장은 향후 지역 회원들과 힘을 합쳐 사랑나눔을 지속적으로 확산하고자 한다고 하였다. 더불어 농촌지도자상주시연합회 박원규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 이웃이 상부상조의 농경사회의 미풍양속을 전승하여 함께 웃고 함께 하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상주시농업기술센터 조인호 소장은 농촌지도자회가 과학영농기술의 선도적 실천과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농촌지도자회에 항상 감사한다고 말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