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26 22:15

  • 뉴스 > 행사단체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인본푸드닥터와 국민 건강 증진하는 계기 마련

기사입력 2023-05-10 16: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지난 4() ()인본푸드닥터(대표이사 구다희)와 치료하기 어려운 질병을 퇴치하고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성보경 프론티어홀딩스 회장,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 구다희 인본푸드닥터 대표, 정대희 신지식인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신지식인협회 제공)

 

서울 동대문구 소재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서는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직원들과, 구다희 인본푸드닥터 대표이사, 정대희 신지식인(국제자연치유협회 회장), 성보경 프론티어홀딩스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인본푸드닥터간의 교류협력 활성화를 통해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건강증진 및 의료복지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따라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인본푸드닥터와의 업무협약을 알리고, 관련된 사회공헌 활동 참여에 노력하기로 했으며, 인본푸드닥터는 신지식인 회원 및 직계가족의 당뇨, 고혈압, 비만 등의 만성질환 퇴치와 건강 증진에 노력하기 했다.

 

김종백 중앙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국 8,000여 신지식인들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다양한 업무협약과 제휴를 통해 신지식인 회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다희 대표도 무분별한 음식문화로 인해 각종 만성질환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한국신지식인협회와 함께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계몽사업에 함께 할 수 있어서 큰 힘이 된다며 각종 협력사업을 준비하여 추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제412023 상반기 신지식인 발굴 선정 신청을 접수 받고 있으며, 인증식은 오는 77()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