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6-02 16:42

  • 뉴스 > 교육뉴스

우석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의 비상에 빛나는 날개를 달다!

2023 대입수시전형, 권예진, 박수진 서울대학교 합격

기사입력 2022-12-18 14: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상주우석여고(교장 안창기)2023 대입수시전형에서 서울대학교에 두 명의 합격생을 배출했다.
 

 

평소 개인별 맞춤형 지도로 매년 우수한 진학 실적을 거양하던 우석여고는 1학년 때부터 꿈키움 아카데미 프로그램 등 내실 있는 교육활동으로 올해도 유의미한 진학 성과를 거두었다.

 

서울대 생명과학부에 합격한 권예은 양은 전남대 약학부에도 합격하였으며, 서울대 사회복지학과에 합격한 박수진 양도 연세대 심리학과에 동시 합격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 외에도 조선대 의예과, 조선대 치의예과, 대구한의대 한의예과 합격생을 배출한 우석여고는 학령인구의 급감으로 지역 교육이 위축되는 현실에서 학생의 희망과 노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만으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안창기 교장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 인재를 기르는 교육을 목표로, 한 학생도 소홀하지 않게 생활 및 진학 상담활동을 강화하여 교육수요자의 만족도를 제고하였는데, 이것이 학생들을 긍정적으로 자극하여 좋은 성과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앞으로도 학생 교사 학부모가 함께 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