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20:12

  • 뉴스 > 문화예술

경주엑스포대공원, 백신 접종 경북도민 무료 입장

종합안내센터서 도민 확인 및 백신접종 확인 자료 제시하면 즉시 혜택

기사입력 2021-06-13 22:3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주엑스포대공원 전경사진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코로나19 백식접종 독려를 위해 접종자를 대상으로 입장요금을 면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경북도의 백신접종 활성화 정책에 맞춰, 코로나19의 확산을 억제하고 백신 접종 활성화를 통해 일상으로 회복을 앞당기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2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입장요금 면제를 적용한다. ‘백신을 접종한 도민조건에 부합하는 관광객은 성인기준 기존 12천원인 공원 입장티켓을 무료로 발급한다.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가족관계증명서 등 경북도민임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백신 접종 확인서, 문자, 스티커 등 접종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정문 종합안내센터에서 제시하면 된다.

 

백신 1차 접종만 받은 경우에도 동일한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액션 퍼포먼스 인피니티 플라잉과 뮤지컬 용화향도등 경주엑스포대공원 내 공연도 백신 접종자에게 무료관람 및 요금할인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플라잉은 21일부터 오는 831일까지 백신을 접종한 모든 관람객에게 3만원인 공연 요금을 전면 면제한다. 특히 인피니티 플라잉은 경북도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뮤지컬 용화향도는 3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의 별도의 지침이 있을 때까지 백신을 접종한 경북도민에게 관람티켓을 20% 할인된 16천 원에 제공하고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경북도가 추진하는 백신 접종 활성화에 힘을 더하기 위해 경주엑스포대공원도 다양한 인센티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방침이다집단 면역 형성을 통해 하루 빨리 소중한 우리의 일상을 회복하고 지역 경제와 관광활성화 및 정상화가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