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20:12

  • 뉴스 > 교육뉴스

임종식 경북교육감, ‘인종차별 반대 #LiveTogether 챌린지’ 동참

인종차별 및 혐오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외교부와 유네스코가 시작한 캠페인

기사입력 2021-06-08 21:1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임종식 경북교육감 #LiveTogether 챌린지 동참(사진=경북교육청 제공)

 

임종식 교육감은 8인종차별 반대 #LiveTogether 챌린지에 동참했다.

 

인종차별 반대 #LiveTogether 챌린지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전 세계적인 인종차별 및 혐오범죄에 대응하기 위해 외교부와 유네스코가 시작한 캠페인이다. 인종차별과 혐오에 대응하는 사회적 연대를 증진시키는 의미가 있다.

 

참여 방법은 인종차별 반대를 뜻하는 #LiveTogether 이미지를 함께 촬영해 해시태그(#LiveTogether #UnitedAgainstRacism)와 함께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임종식 교육감은 대구교육청 강은희 교육감의 지명을 받아 경북교육청은 모든 종류의 인종차별 및 혐오범죄에 대해 반대하며, 서로 존중하는 세상을 위해 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이 함께 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다음 챌린지는 경북도의회 고우현 의장, 안동대학교 권순태 총장, 경북경찰청 윤동춘 청장에게 부탁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