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5 22:21

  • 뉴스 > 정치뉴스

임이자 의원, 이철우 경북 도지사·한정애 환경부 장관과 상주시 방문

기사입력 2021-03-28 22: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민의힘 간사 임이자 국회의원(상주·문경)은 지난 26일 이철우 경북도 지사·한정애 환경부 장관과 함께 상주시를 방문했다

 

이번 상주시 방문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녹색산업분야 지원방안과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담수생물 R&BD센터 예산 논의 차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오전, 임이자 의원을 비롯한 이철우 경북도지사·한정애 환경부 장관은 그린뉴딜 유망기업 나노를 방문해 현황을 청취하고 생산라인 현장을 살폈으며, 이어진 오후에는 환경부 산하기관인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으로 이동해 현황 브리핑을 듣고 전시관 및 연구시설 등을 방문했다.

 

나노는 지난해 환경부·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그린뉴딜 유망기업 100’ 육성사업에 선정된 바가 있다.

 

임이자 의원은 "앞으로 상주시가 경상북도·환경부와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현장밀착형 녹색산업분야 정책 마련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담수생물 R&BD센터 예산 지원방안을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한정애 환경부 장관과 논의를 했다""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이 담수생물연구·생태관광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