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1 20:12

  • 뉴스 > 상주뉴스

재경 상주시 향우회 사무소 개소 및 현판식

여의도 상주시 서울사무소에 출향인들 보금자리 마련

기사입력 2020-11-17 17: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서울취재본부 = 이종철 기자] 재경 상주시 향우회 사무소 개소 및 현판식이 17일 오후 4시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2길 교육시설공재회관 7층 상주시 서울사무소에서 가졌다.

 

△현판식 강영석 상주시장(좌)과 성백연 재경 상주시향우회장(우)

이날 현판식에는
강영석 상주시장과 성백연 재경 상주시향우회장, 김모환 재경 상주시산악회장, 정숙희 대구경북시도민회 여성회장, 금동성 재경중동면 향우회장, 이종철 재경외서면 향우회장, 성남수 부회장, 성순애 사이버국장, 김영효 전 향우회장, △박두석 전 향우회장서울사무소 김학기 소장 등이 참석했다.

 

 

강영석 시장은 인사말에서 재경 상주시향우회 사무실을 상주시서울사무소에서 가지게 되어 상주시민과 함께 축하를 드린다.”향우회 선후배님들이 언제나 사무실에 들러 고향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이어 재경향우회 성백연 회장은강영석 시장님의 관심과 배려로 재경 향우회 사무실 개소를 할 수 있었다.”시장님을 비롯한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고향 상주발전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강 시장은 국회를 방문,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임이자 지역출신 국회의원을 만나, 문경~상주~김천간 고속전철화 사업, 스마트팜 혁신밸리 운영비 지원, 국도 59호선 상주 중동교 개체사업, 남적·신상처리분구 하수관로 정비사업, 상주 폐기물매립시설 확장공사 등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사업의 필요성과 국비 지원의 당위성을 설명하는 등 내년 국가예산에 꼭 반영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나도 한마디
    2020- 11- 18 삭제

    나도 그날 행사후 뒤풀이 소식들었는데 향우회 모 여성께서 행사관련 신문사에 제보하고 사진보내주었다고 목청을돋웠다는 소문. 그분이 언론사 기자인 모양이죠. 그러니 자기가 먼저 기사화해야 되는데 다른 언론이 먼저하면 화나겠지요.

  • 궁금증 ? ? ?
    2020- 11- 17 삭제

    소문에 현판식 뒤풀이에서 향우회 S모씨가 추태부렸다는 소문이군요. 원래 깜이 안되는 인간들 완장체어주면 주접을 떠는법이여 ㅎㅎ

  • 출향인
    2020- 11- 17 삭제

    재경향우회 사무실 개소식. 현판식 축하드립니다. 상주시와 출향인 모두가 잘되길 기원드립니다. 강시장님께서 직접 창석하시어 출향인들을 격려해주심에 기ㅣㅁ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