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15 22:21

  • 뉴스 > 상주뉴스

바이오파마 최창욱 회장 『사랑의 마스크 10만장』 전달식

출향 기업인 최창욱 회장 , 상주시에 덴탈마스크 10만장 기탁.

기사입력 2020-08-31 13: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상주 = 윤태열 기자] 상주 출향 기업인들의 모임인 상산포럼봉사회 최창욱 회장이 31일 시청을 방문해 덴탈마스크 10만장을 기탁했다.

 


마스크 기증식(좌로부터, 박봉구 행정복지국장,  이승부 천봉산요양원장, 김희철 본지 발행인, 강영석 상주시장, 최창욱 회장, 성익중 동아의료재단 이사장, 최은희 TPI 대표, 송재규 상고 23회)

 

상주가 고향인 최창욱 회장은 경기도 수원시 소재 바이오파마를 경영하고 있으며 출향 기업인의 모임인 '상산포럼' 봉사회장직을 맡고 있다.

 

최 회장은 매년 회원들과 함께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지원하는 등 나눔문화 확산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 4월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상주시 덴탈마스크 2만장, 상주고등학교에 1만장, 상주시장애인연합회에 1만장을 기증한 바 있다.

 


마스크 기증후 시장실에서 환담중인 강영석 시장과 최창욱 회장 일행


이날 시청을 직접 방문한 최창욱 회장은 "상주시 인구가 10만명이 회복할수 있도록 해달라는 염원을 담아 10만장을 기증하게 되었다.”이번을 계기로 지역주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기회를 더욱 많이 갖겠다."고 밝혔다.

 

강영석 시장은 "출향 기업인으로써 고향 상주사랑에 감사드린다.” 코로나 유행 대비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주민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연계해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최창욱 회장과 본지 김희철 대표이사, 성익중 동아의료재단 이사장, 안호용 메디팜스 국장 이승부 천봉산요양원 원장, 김중호 장애인정보화협회 상주지회장, 최은희 TPI 대표, 이종철 상산신문 서울취재본부장이 함께 했다.

 

한편 최창욱 회장은 상주시 10만장 기증에 이어 이날 오후에는 상주고등학교와 상주시 장애인연합회에 각각 1만장의 마스크를 기증할 계획이다.

상주문경매일신문 (smi3700@daum.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