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 2022-07-01 17:40
7급→6급 승진 : 7명 ❍ 행 정(2) : 원가은(회계과), 이강훈(위생방역과) ❍ 사회복지(1) : 송대섭(사회복지과) ❍ 공 업(2) : 임병두(보건소), 신민철(상수도사업소) ❍ 농 업(1) : 오은주(농정과) ❍ 간 호(1) : 이미연(보건소)
문경시는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고 전국 지자체가 참여한 2022 대한민국 안심여행 캠페인의 추천 안심관광지로 문경단산모노레일이 최종 선정됐다.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손국선)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 여성회(회장 이현자)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9일 다자녀 가정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민선8기 출범을 맞아 문경시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축하 공연으로 뮤지컬 공연을 오는 2일 오후7시30분, 3일 오후5시 (2일2회)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문경시와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 3일부터“광부의 도시락” 배달 시범사업을 시작해 올 11월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광부의 도시락”은 점촌 1, 2동 도시재생사업, 점촌C, 미로(味路)타운 거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점촌C, 미로타운은‘과거 광부의 밥상’을 테마로 지역 커뮤니티가 중심이 되어 운영하는 건강먹거리·로컬푸드 공간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밝고 건전한 사회문화 확산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2022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 여성대회』가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28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됐다.
문경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경호)는 29일에 향토음식전수교육 초급반 개강식을 실시하고 7월 27일(수)까지 총 5회에 걸쳐 문경시민을 대상으로 문경시향토음식학교에서 향토음식 전수교육을 실시한다.
새로운 도전,‘살맛나는 공동체’를 위한『19회 새마을여인봉사 대상 시상식』이 경상북도 새마을부녀회 주관으로 6월 21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개최되었다.
문경 마성 하내 오픈세트장에서 촬영한 드라마 이 6월 18일(토) 오후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20부작으로 오는 8월 21일(일)까지 주말 안방극장을 접수할 예정이다.
문경시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21일 오후 마성면 하내1리 마을회관에서 마을주민 및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매보듬마을 현판식을 개최했다.
경북도 서영진박사, 제32회 과학기술우수논문상 수상
문무대왕 여성의용소방대 김희숙 대원 119의인상 수상
상주 한우협회, 맛 체험 행사 한우 기증
문경 대승사, 꿈나무 장학금 기탁
공성면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중동면 농업경영인회 송종흡 회장, 토마토 기부
함창읍 청기와 숯불촌, 저소득층에 외식상품권 지원
상주시4-H연합회, 스승의날 사랑의 꽃바구니 전달